투고안내

01

투고 시 저자 중 최소 1인은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의 해당연도 정회원 연회를 납부한 회원이여야 합니다.

연회비 납부계좌 : 전북은행 1021-02-2835141 강정석(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)

02

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는 상시투고 상시게재 체계를 채택하고 있으며 안내되는 투고기한은 투고일정을 감안한 권고일입니다.

03

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는 제 16권 2호 (2015년 5월 31일 발간)부터 한국연구재단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투고시스템(JAMS)에 투고된 논문 만을 접수하고 있습니다. 따라서 모든 투고자께서는 open_in_new JAMS 시스템 에 회원가입 후 투고 절차 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문의 안내